쿤룬, ‘문파문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3/11/21 17:30    수정: 2013/11/21 17:32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모바일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가 게임 출시 한 달을 기념해 21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파문파는 유명 소설가인 김용, 고룡, 양우생 등의 소설 속 주인공들을 총 망라하는 250여 명이 넘는 영웅 캐릭터가 3D 귀여운 그래픽으로 구현된 무협 대전 RPG다. '백발마녀', '동방불패', '소용녀' 등 책에서만 볼 수 있던 무림 영웅들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했으며, 각각의 영웅들과 무공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문파를 육성해가는 재미가 있다.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 출시 한 달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기획, 21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먼저 '문파문파 기네스에 도전한다' 이벤트를 통해 4주 동안 각 부문별 기네스왕을 선정하고 1위부터 5위까지 '원기단'이라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기네스왕에 도전해는 부문이 바뀌며, 4차례 모든 부문에 도전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박 4일 홍콩여행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HIT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통해 문파문파와 관련된 의미 있는 숫자들이 매 주마다 공개된다. 이것과 같은 숫자가 게임 플레이시 '공격 데미지 숫자들'로 나타날 경우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도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취현장에서 제자를 뽑는 이용자들에게는 1명의 혼을 무조건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금요일 밤 9시에 열리는 이벤트 레이드 '불패신화'에 도전해 특정 순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준다.

관련기사

달성해야 하는 순위는 매주 달라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한 달 기념 이벤트를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순위별로 게임머니를 선물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출시 한 달 동안 문파문파에 보내준 이용자들의 큰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문파문파에 더 큰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