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과 아이유가 주연한 드라마 '예쁜 남자'가 곰TV에서 무료 방영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는 지난 20일 첫 방영 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1회를 무료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예쁜 남자는 잘생긴 외모와 매력을 가진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10명의 여자를 사로잡는 과정에서 진짜 남자로 성장하는 이야기다.
여성들은 꿈꾸는 로맨스를 유형별로 볼 수 있고, 남성들은 여성들이 원하는 연애를 파악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각기 다른 노하우를 가진 여성들이 인맥을 형성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읽는 성공 방법을 전수한다.

첫 방송에선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1% 여자 잭희(소유진 분)를 대상으로 첫 번째 유혹을 시작한다. 독고마테를 학창시절부터 짝사랑해 온 김보통(아이유)도 함께 소개한다.
대한민국 1% 성공여자로는 부동산 재벌 잭희, 무속인(김예원 분), 보험설계사(차현정 분), 여배우(박지윤)가 차례로 등장한다.
관련기사
- 지상파 방송사, 간접광고 자율 규제안 마련2013.11.21
- EBS, 특집 다큐 ‘길위의 인문학’ 방송2013.11.21
- 종편 첫 방송평가, 재승인 항목 충족2013.11.21
- 이경재 발끈...“방송종합계획 협의 없었다”2013.11.21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예쁜 남자'는 전국 일일 기준 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곰TV는 이 외에 드라마 주인공 주요 작품인 '미남이시네요(장근석 주연)' '최고다 이순신(아이유 주연)'을 무료로 서비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