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자동 스팀청소기 출시…손목 부담↓

일반입력 :2013/11/18 18:44

이재운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 업체 한경희생활과학은 18일 원터치 버튼으로 1분에 660회 왕복 전동기능을 탑재한 전동패드 스팀청소기 시제품 ‘한경희 자동스팀 파워액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핸들의 방향만 잡아주면 전동패드의 빠른 문지름으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살균 스팀청소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강화마루, 대리석, 타일, 장판, 놀이매트 등 바닥재 재질에 상관없이 찌든때를 청소할 수 있고 고온 스팀으로 99.9% 세균 박멸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

물통은 탈부착 방식으로 별도 세척을 할 수 있으며 또 투명케이스라 원하는 만큼 물 보충이 가능하다. 350cc의 대용량이라 한 번에 넓은 공간을 청소할 수 있으며 순간가열방식으로 스팀 예열 시간이 30초에 불과해 빠른 청소가 가능하다.본체를 똑바로 세워 보관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과 한손에 잡히는 꺽임각 손잡이로 그립감이 개선됐으며 헤드 앞부분에 가구 손상 방지용 범퍼를 장착해 가구에 흠집이 날 우려를 감소시켰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전국 주요 가전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29만9천원이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이사는 계절변화에 민감한 영유아 및 임산부에게 집안 환경을 깨끗하게 살균 청소할 수 있는 스팀청소기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손목이 약한 부모님이나 예비맘의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