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 대한 마케팅 담당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참여도를 개선하기 위해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용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서비스는 모바일 팀을 위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GPS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 경험 타게팅 및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용자 테스트 등 애플리케이션 중심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내 제품군인 '어도비 애널리틱스' 및 '어도비 타깃'과 완전히 통합돼 제공된다. 어도비 캠페인 및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에 대한 지원은 2014년 이뤄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 한국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총괄에 정진우 전무 선임2013.11.12
- 어도비, 마케팅클라우드 분석툴 신기능 발표2013.11.12
- KT,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로 매출 개선2013.11.12
- 한국어도비, 온라인광고현황 설문결과 발표2013.11.12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최적화해 보다 효과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국어도비는 설명했다.
모바일 서비스는 또 마케팅 담당자들이 소매, 엔터테인먼트, 여행, 방송 및 어도비 디지털 퍼블리싱 스위트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개별 사용자가 가진 특정 목적과 시간, 장소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