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휴대폰 마케팅 비용을 더 써 매출을 늘린다는 계획을 밝혔다.
정도현 LG전자 최고재무책임자 부사장은 2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3분기 실적설명회에서 "4분기에 휴대폰부문에서 마케팅 비용을 3분기보다 더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 부사장은 이날 휴대폰 부분의 수익성이 분기마다 차이가 크다는 지적에 "4분기에도 마케팅과 판촉, 광고에 많은 비용을 할애할 예정"이며 "마케팅 비용을 늘려 매출을 키우면서 수익성과의 조화를 이루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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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구체적인 액수를 밝히기 어렵지만 휴대폰사업은 다른 부문 보다 마케팅 비용을 많이 들이고 있다"며 "3분기에는 특히 더 높았다"고 설명했다.
MC사업본부는 3분기 3조45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지만 영업적자가 797억원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