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자사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소드걸스S’가 치후(Qihoo)360을 통해 지난 18일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21일 밝혔다.
치후360은 월 방문자 수 2억7천300만명이 이용하는 중국 최대규모 오픈 마켓이다. 안다물코리아 측은 “국내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다져진 ‘소드걸스S’를 현지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지 이용자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중국 모바일 시장의 흥행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최강태 대표는 “소드걸스S가 중국 모바일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PC방 업계 "게임 4대 중독? 마녀사냥"2013.10.21
- 웹젠, '아크로드2' 인기에 서버 증설2013.10.21
- 인기 판타지 '달빛조각사' 카카오 연재2013.10.21
- NHN엔터, ‘쿠키런’ 개발사 지분 투자201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