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일반입력 :2013/10/21 14:11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디지털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대표 김보선, 올리비에 무루)와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기술 및 컨설팅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지앙스는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사용자의 디지털 참여, e커머스 등에 걸친 통합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담당하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아지앙스는 반응형 웹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도비는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를 포함한 핵심적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에 아지앙스의 전문 컨설팅과 디자인 전문성을 결합해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보선 아지앙스코리아 대표는 “디바이스 환경과 디지털 행동 패턴의 급속한 변화에 맞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큰 도전과제”라며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아지앙스의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개인화된 웹 경험 제공은 물론 데이터를 측정, 개선 및 최적화하는 분석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이사는 “콘텐츠 최적화는 마케팅 담당자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해당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할 수 있게 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 요소”라 며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디지털의 속도에 맞춰 일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