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실시간 대전 RPG ‘스톤에이지 모바일’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수백여 종의 펫을 육성하고 부족을 건설해 석기시대 최고의 사냥꾼으로 성장해나가는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 게임은 기존 온라인게임의 전투방식과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원 터치로 자동 전투가 진행되는 ‘자동 전투 시스템’ ▲게임 내 이용자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커플 시스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펫을 성장 시킬 수 있는 ‘마이홈’ 등 모바일에 적합한 시스템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가을 야구, 게임도 준비 끝"2013.10.08
- 몬스터 길들이기, 동접 30만 기록2013.10.08
- 넷마블 '말달리자' 시즌2 '황야의 결투'2013.10.08
- 유명 축구선수들, '차구차구'도 뛴다2013.10.08
넷마블은 오는 8일부터 출시 전까지 게임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캐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진주 100개와 다양한 펫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펫 알 3개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펫 수집, 퀘스트 수행, 다양한 전투시스템 등 방대한 스톤에이지의 콘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맞춘 게임”이라며 “몬스터 길들이기, 내친구 용팔이에 이어 모바일 RPG 장르에서 큰 재미를 선사할 스톤에이지 모바일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