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광고..."영화 주인공들 시계 통신"

일반입력 :2013/10/07 08:36    수정: 2013/10/07 08:44

이재구 기자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속 주인공들은 모두 스마트워치를 통신수단으로 사용했다.’’

삼성 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가 예상보다 저조한 평가에 혹평까지 받은 가운데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는 영화속 주인공들을 주목한 광고가 등장해 화제다.

유튜브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기어 광고는 고객들의 영웅인 영화속 주인공들이 모두 시계를 통신수단으로 사용했다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광고에는 손목시계로 통신하는 컨셉트를 처음 소개한 체스터 굴드의 1931년 데뷰작 형사만화 딕트레이시의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또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SF영화 주인공 스타 트렉의 커크 선장이 시계형 통신기로 교신하는 모습도 나온다. 우리나라에서 전격 Z작전으로 너무도 유명한 NBC의 80년대 인기드라마인 나이트 라이더(Knight Rider)의 주인공 데이비드 핫셀호프도 말하는 인공지능 자동차 키트(Kitt)와 시계로 교신한다.

또 미국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인기 애니메이션 프레드 플린트스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모았던 일본의 69년 데뷰작 애니메이션 '바다의 왕자 마린보이'도 등장한다.다음은 삼성의 갤럭시기어 광고 동영상이다. 마지막에 갤럭시기어가 등장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