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서비스(대표 최영진)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AS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연휴 특별 서비스에는 고객 콜센터와 전국 48개 서비스센터의 1천여 명의 엔지니어가 모두 정상 근무하며, 고객 상담을 비롯해 센터 방문 및 출장 서비스 등 모든 AS서비스가 제공된다.
동부대우전자에서 생산하는 모든 가전제품과 그 동안 A/S업무를 진행해 온 애플, 일렉트로룩스, 세브코리아, 코원 등의 제품들이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관련기사
- 진격의 동부대우전자, TV로 승부수2013.09.12
- 동부대우전자, 美 냉장고 유통 협력 강화2013.09.12
- 동부대우전자, 싱글가전 사은 행사2013.09.12
- 동부대우전자, 중국 시장 본격 진출2013.09.12
이번 추석연휴 특별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콜센터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운영 시간은 평일과 같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 특별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직원들의 의지로 이루어진 것”이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