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히어로, 네오위즈 만나 PC방 간다

일반입력 :2013/09/12 14:57    수정: 2013/09/12 14:59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와 자사 온라인게임 ‘쿵푸히어로’에 대한 PC방 유통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쿵푸히어로’는 19세기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소재로 하는 무협 다중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달 중 진행될 게임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네오위즈게임즈와 PC방 유통 사업 제휴를 맺었다.

라이브플렉스는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쿵푸히어로’의 비공개테스트 단계에서부터 PC방 사용자들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면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리미엄 서비스 및 특화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쿵푸히어로는 쿵푸 액션의 사실적 표현을 세밀한 그래픽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직업 캐릭터, 퀘스트, 각종 미니게임 등 콘텐츠를 갖췄다. 중국, 러시아, 미국 등 여러 지역을 게임 내의 배경으로 삼았다.

관련기사

라이브플렉스는 PC방 유통을 비롯한 ‘쿵푸히어로’의 서비스를 위한 제반 준비 작업을 최대한 빠른 시기에 마무리하고, 9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네오위즈게임즈를 통해 PC방 유통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라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