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손나은 “태민에게 각별한 감정” 고백

연예입력 :2013/09/11 15:31

온라인이슈팀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파트너인 태민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손나은은 11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우리 결혼했어요4'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현재 촬영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손나은은 '현재 남편 역인 태민 말고 남편을 고른다면?'이라는 질문에 내 남편이 최고다며 남편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최근 두 커플의 엔딩을 보면서 우리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까 생각 많이 했다며 아직은 보여줄 게 많아 오래오래 하고 싶다며 가상 결혼에 대한 애틋함을 나타냈다.

가상 남편 태민에 대해 손나은은 태민과 평소에도 간간이 연락은 하게 된다. 하고 싶던 데이트나 못 해본 것들을 태민과 함께 하다 보니 각별한 마음이 생긴 것 같다며 속내를 보였다.

한편 연출을 맡은 선혜윤 PD는 우결이 식상해 보였던 이유 중 하나는 이벤트성, 일회성 데이트 만으로 채워져 진정성이 안 보였기 때문이라면서 이번에 커플들을 매칭하며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서로가 얼마나 서로에게 진지해질수 있느냐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스타들의 가상 결혼을 다루는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는 오는 15일 부터 방송되며 조정치-정인, 정진운-고준희 커플이 하차하고 윤한-이소연, 정준영-정유미, 손나은-태민 커플이 새롭게 투입된다.

손나은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둘이 진짜 사귀나? 보기 좋던데, 솔직히 가상이란 생각이 안들고 남의 연애 훔쳐보고 있는 것 같다, 진짜 사귀어도 응원해줄거다, 둘이 잘 어울린다, 보기좋다, 나도 선혜윤PD 말에 동감이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