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로스트플래닛3’ 예약 판매 시작

일반입력 :2013/08/27 13:26    수정: 2013/08/27 13:28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가 시네마틱 슈팅 게임 '로스트플래닛3' PC판 온라인 예약 판매를 27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로스트플래닛 시리즈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 획득을 위해 지구에서 한참 떨어진 극한의 행성 'EDN-3rd'에 찾아간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슈팅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캐릭터를 조작해 여러 무기와 탑승 장비 등을 이용해 'EDN-3rd'의 원주생물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고,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로스트플래닛3는 시리즈의 이전 작품인 '로스트플래닛 익스트림 컨디션', '로스트플래닛2'에서 거슬러 올라가 '제1차 입식 사업'이 막 개시되던 가장 초기의 시대를 무대로 삼고 있다.

본작의 주인공이자 전직 군인인 짐 페이톤은 부인과 어린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입식 선단에 지원하여 EDN-3rd로 향하고, 이윽고 거대한 숙명을 짊어지게 된다.

PC판 로스트플래닛3 초회판에는 PS3, X박스 360판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대사집이 포함될 예정이다. 또 멀티 플레이 모드용 캐릭터 5명과 무기 6종, 캠페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탑승 장비인 UR(유틸리티 리그)의 업그레이드 파츠 2종 DLC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PC판의 경우 동봉된 제품 코드 1개를 이용해 게임 본편 및 특전 DLC를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PC판 로스트플래닛3는 밸브의 스팀과 연동해 설치가 진행되므로 게임의 설치 및 실행을 위해선 스팀 무료 계정을 생성할 필요가 있다. 게임 설치 시에는 컴퓨터가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돼 있어야 한다.

로스트플래닛3 PC판은 오는 30일 출시될 예정이며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4만2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