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고객사에 윈도8용 MS ERP 앱 제공

일반입력 :2013/08/23 10:28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는 마이크로소프트(MS) 윈도8에서 제공되는 MS 다이나믹스 ERP AX 의 결재(Approval), 타임(Timesheet), 비용(Expense) 등의 앱을 기존 MS ERP 고객사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메이븐코리아가 고객사에 적용할 MS ERP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모바일에서 앱을 다운받듯 MS ERP사용자가 윈도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기존ERP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사용자 편의성 및 접근성이 높이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사내 메신저인 링크(Lync)와 아웃룩, 그리고 오피스 제품까지 타 MS 제품과 통합돼 있다.

최승출 메이븐코리아 이사는 “새로운 MS ERP 결재 앱을 통해 예산보고서 및 비용보고서 등의 승인 시간을 단축시켰고, 타임시트 앱을 통해서는 전체 근무 시간뿐 아니라 그와 별도로 고객의 승인 후 청구할 수 있는 근무시간을 구분해 관리할 수 있게 됐다”라며 “프로젝트성 산업의 경우 프로젝트 별 투입 시간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타임시트 앱이 매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또한 비용 및 타임시트 앱의 경우 보고서 작성 및 승인을 위한 상신 기능도 장착했다.

메이븐코리아는 오는 28일 다이나믹스 아카데미에서 개최하는 메이븐코리아 세미나에서 이러한 MS ERP 앱의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