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몸매가 부각된 스프라이트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 페이스북 '좋아요' 기록도 16만건을 넘기는 등 소셜네트워크(SNS)에서 클라라의 인기가 상종가다.
코카콜라 측은 자사 광고모델인 클라라가 출연한 스프라이트 홍보 동영상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호응을 얻어 각각 127만건 뷰와 16만건 좋아요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클라라가 초록색 비키니를 입고 출연해 남성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달 29일 송중기편을 공개하며 진행한 클라라 스프라이트 샤워 단독 공개 공약 이벤트에 남성들의 참여가 컸다고 이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라라가 해운대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하며 초대형 스플래쉬를 경험하는 내용의 영상에 참여했다면서 상쾌함으로 떠오른 해운대 속 클라라처럼, 무더운 일상을 날려버리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클라라 "샘 해밍턴, 자손 남기고파" 폭탄발언2013.08.14
- 클라라 트위터에 민낯 공개 "성형을 했다면..."2013.08.14
- 클라라 톱스타 전 남친, 도대체 누구길래2013.08.14
- 현빈 클라라 8년 전...누리꾼 "색다른 매력"201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