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리그, ‘트래져 헌터’ 시즌 업데이트 실시

일반입력 :2013/08/13 14:48    수정: 2013/08/13 14:4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 3인칭 슈팅게임(TPS) ‘S4리그’에 '트래져 헌터'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선보였던 시즌제 콘텐츠 '다크 라이트닝', '아이언 아이즈', '블레이드', '앨리스', '원더랜드'를 이어주는 중요한 열쇠로, 모든 스토리의 시초라 할 수 있다.

S4리그는 이번 '트래져 헌터'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에 목말라 했던 이용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킨 다는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공개되는 '트래져'와 '그레이브' 등 2종의 맵과 저격 총기 '엔틱 샤프슈터', 핸드건 '듀얼 매그넘'은 멋진 전투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스토리를 이끌어갈 신규 캐릭터 의상인 '트래져 헌터 세트'와 '탐정 세트'도 함께 공개되며, 클럽 시스템과 쿠폰 랜덤샵이 개편된다.

게임온 스튜디오 황경민 개발PD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S4리그만의 슈팅 액션을 잘 살린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