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일반입력 :2013/08/12 23:21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기존 소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을 합쳐 통합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니는 새 통합웹사이트에 이미지 중심의 윈도8 스타일의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적용했고 제품 비교하기, 스마트 서치 기능 등을 도입해 소니의 최신 제품 정보, 새로운 브랜드 소식 등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전했다.

새 단장한 소니 홈페이지는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됐고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블로그 등 SNS와 연계성을 향상시켰다. 또 장애인이나 고령자들의 웹사이트 이용이 보다 용이하도록 웹접근성을 강화했다.

관련기사

소니는 통합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통합웹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소니 바이오 노트북 및 NEX-3N 카메라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8월 한 달 간 매주 소니의 인기제품 한 품목의 온라인 최저가를 맞추고,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해당 가격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소니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 리뉴얼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소니 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브랜드 가치와 역동성을 보여주는 공간인 동시에,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편리한 쇼핑도 가능한 통합 채널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