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영웅전, '아틀란스토리' 카톡 출시

일반입력 :2013/08/06 14:40    수정: 2013/08/06 14:5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아틀란스토리 for 카카오(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아틀란스토리는 광활한 아틀란 대륙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모험과 성장을 그린 대서사 영웅 RPG 다.

게임은 판타지 풍의 원화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된 게임 시스템, 100여 종의 영웅 캐릭터, 다른 이용자들과 연결되는 소셜 활동 등을 특징으로 한다.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콜로세움과 비공정을 타고 펼쳐지는 탐험, 다양한 종류의 던전 및 보스 몬스터만을 모아 놓은 정예 던전도 눈에 띄는 요소다.

위메이드 측은 아틀란스토리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특정 조건의 친구 초대 및 추천 수를 달성하면 게임 내에서 구매 할 수 없는 특별 유니크 영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6일부터 20일까지는 달성 레벨에 따라 문화상품권, 건강식품 상품권, 메탈웍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35레벨 이상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콜로세움에서 20승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 중 10명을 선정해 진격의 거인 만화 세트를 선물하는 '진격의 영웅' 이벤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