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출시

일반입력 :2013/07/15 14:17    수정: 2013/07/15 16:08

손경호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가상 및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위한 통합서버보안플랫폼 '딥시큐리티9'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물리적 서버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으로 인정을 받았던 포괄적 서버 보안 제품이다. 시장 흐름에 맞게 클라우드 보안 기능을 대폭 강화해 대기업, 혹은 중소 기업 모두에게 서버,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안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딥시큐리티 솔루션은 버추얼라이제이션 리뷰 2013의 리더스 초이스 시상에서 클라우드 보안 제품군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선택됐다. 또한 SC 매거진이 선정한 보안 분야 최고의 가상화 보안 솔루션으로 2012년과 2013년 연속으로 뽑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스티브 콴 트렌드 마이크로 제품 기획 총괄 책임자(CPO)는 갈수록 더 많은 데이터센터들이 가상화 환경에서 구축되거나 클라우드를 포함해 구성되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따라 딥시큐리티9에서는 VM웨어 활용 고객들의 침입 차단 및 서버 무결성 검사 등 기업들의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대처 능력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제품의 주요 기능으로는 ▲브이클라우드 디렉터 및 아마존 웹서비스와 통합 기능 ▲VM웨어 최신 제품 – 브이스피어 (vSphere) 5.1 및 브이클라우드 (vCloud Networking and Security 5.1) 지원 ▲딥시큐리티 에이전트리스 플랫폼 성능 강화 ▲멀티테넌시 기능 추가 ▲하이퍼바이저 통합 모니터링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