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신수지의 백일루션 시구가 화제다. 국내 야구팬을 깜짝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MLB닷컴의 메인페이지까지 장식했다.
신수지는 전날인 5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스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신수지는 크게 와인드업을 하더니 오른발로 땅을 짚고 왼발을 크게 휘두르며 몸을 360도 돌리며 공을 던졌다. 이는 백일루션이라는 리듬체조 기술 중 하나를 응용한 동작이었다. 경기장에 있었던 선수들, 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멋진 시구였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도 신수지 백일루션 시구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MLB닷컴은 신수지 시구의 사진과 영상을 메인페이지에 게시하며 “당신이 본 시구 중 가장 놀라운 것 중 하나”라며 극찬했다.
관련기사
- 기성용, 비밀 페북 사과…“머리숙여 사죄”2013.07.06
- 돌다리와 결혼한 여자 “남편의 매력은…”2013.07.06
- 5초 안에 고양이 찾기 "어디있나 했더니"2013.07.06
- 300살 푸른바다거북 방류…무사히 바다로2013.07.06
또 MLB닷컴은 신수지 백일루션 시구를 GIF로 만들어 게시하며 “패션, 기술, 결과라는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시구”라고 평했다.
누리꾼들도 감탄을 쏟아냈다.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언니 너무 멋져요!!”, “신수지 백일루션 시구 최고”, “초대박!!”, “신수지 앞에서 시구를 논하지 말라”, “환상적인 시구”, “세계 이색 시구장면 모음집에 길이 남을 듯” 등의 글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