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와 중앙직업전문학교가 지난 19일 ‘오디션 잉글리쉬2(가칭) 공동 사업 개발’을 골자로 하는 '장학금 지원 협약서'를 정식으로 체결했다.
이에 티쓰리는 양측 관계자들이 자리한 '산학협력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티쓰리는 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미래 콘텐츠 전문가로 발돋움할 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 회사는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콘텐츠 분야 전문 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중앙직업전문학교 측은 장학금 지원 협약을 통해 개발사에서 만들고 있는 영어 교육 온라인 게임 오디션 잉글리쉬2에 적용할 콘텐츠를 공동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한빛-T3 합병 “잠정 보류”2013.06.21
- 다문화가정 아동 위한 교육용 한글 게임 '눈길'2013.06.21
- 와이디-네오위즈G, 게임 '오디션'으로 맞손2013.06.21
- ‘오디션’ 네오위즈게임즈 피망 회원도 즐겨2013.06.21
오는 하반기에 공개될 오디션 잉글리쉬2는 이용자들이 영어 교육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미지 학습 트레이닝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다. 즉 이용자가 단어를 공부하고자 할 때 게임 화면 내에서 실제 사진을 보여주며 한 눈에 이해되도록 하는 방식이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석민 개발운영실장은 “이번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이 학부 교육 과정에서 익히고 배운 결과물들을 순수 콘텐츠로 넣게 됐다”면서 “특히 순수 교육용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학생들도 공동 개발자로서 보람과 자부심을 갖게 하는데 의미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