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맺고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 클럽 ‘스완지 시티’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파워에이드 코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워에이드’에 기재된 제품 코드를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유명 구단 스완지 시티(Swansea City Association Football Club)를 견학하고, 현지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클럽 투어의 특전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워에이드의 모델 축구선수 기성용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게임접속 시(매일 1회) 무작위로 ‘전설의 선수 카드’ ‘시뮬레이션권’ ‘300만 EP(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피파온라인3 협동연승모드 추가2013.06.11
- 피파온라인3, 새 모델로 손흥민 선정2013.06.11
- 피파온라인3, '클럽 시스템' 추가2013.06.11
- 피파온라인3, ‘다음’에서도 플레이2013.06.11
피파온라인3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이 게임은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의 맛을 살리기 위해 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만5천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의 모습과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넥슨코리아의 이정헌 본부장(피파온라인3 사업총괄)은 “클럽 투어는 축구가 주는 즐거움을 가장 극적으로 전달하는 피파온라인3의 대표적인 이벤트”라며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