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팬픽 콘테스트

일반입력 :2013/05/22 15:54    수정: 2013/05/22 16:39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게임 아키에이지를 컷만화, 일러스트 팬아트, 꾸밈옷 디자인 등 세 부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패러디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컷 만화 부문은 게임 스크린샷 등을 배경으로 하고 말풍선으로 대사를 삽입한 두 컷 이상의 그림, 팬아트 부문은 아키에이지 캐릭터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직접 그린 그림을 출품해야 한다.

꾸밈옷 디자인 부문은 게임에 실제로 적용 가능한 외형 복식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가이드 기준에 맞춰 제출해야 한다.

응모기간은 내달 12일까지 3주간이며 참여를 위해서는 아키에이지 공식홈페이지 열린게시판에서 이벤트 태그를 걸고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용자 투표로 선정되는 각 부문 대상에게는 최고급 그래픽 카드 ‘Geforce GTX 680’이, 부문별 우수상 2명에게는 ‘Geforce GTX 660Ti’가 지급된다. 수상작들은 게임 내에서 일정기간 동안 전시되며 특히, 꾸밈옷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작품은 게임 의상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 김보성 사업실장은 “이용자 아이디어를 모아 축제를 열자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여러분의 작품을 아키에이지에 선보일 기회인 만큼 참신하고 톡톡 튀는 작품들로 많이 응모 해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