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월렛, 해피포인트 제휴이벤트

일반입력 :2013/05/16 14:07    수정: 2013/05/16 14:08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월렛의 해피포인트카드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장에서 LTE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월렛 이벤트가 포함된 다운로드 URL을 제공한다. 해당 URL로 스마트월렛을 설치 후 해피포인트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으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또 받은 URL은 지인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URL을 받은 고객이 스마트월렛에 가입만 하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스마트월렛에서 하나투어 멤버십(하나투어클럽)을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중국 하이난 여행상품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관람권도 각 1명에게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에 설치된 스마트월렛 부스에서 앱을 다운받은 고객 모두에게 현장에서 간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스마트월렛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U+멤버십뿐만 아니라 롯데멤버스,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을 하나의 앱에서 쓸 수 있다.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