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공식 토너먼트 대회 열린다

일반입력 :2013/05/14 16:37    수정: 2013/05/14 16:39

워게이밍코리아(대표 박찬국)은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공식 토너먼트 대회인 ‘JOYGEAR배 월드 오브 탱크 팀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액세서리 및 e스포츠 주변기기 전문 쇼핑몰 JOYGEAR가 후원하는 이 대회는 ‘월드 오브 탱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중전차∙중형전차∙구축전차가 5단계, 경전차는 4단계, 자주포는 3단계로 제한되는 등 기존보다 참가 단계의 제한이 낮아져 더욱 많은 이용자에게 토너먼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19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 토너먼트 탭에서 5인 팀 기준 예비 인원 포함 최대 7명으로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5대 5 전투로 펼쳐지며 진행된다. 결승전은 5월 26일 밤 9시부터 진행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이사(마케팅부문)는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WTKL’과 더불어 월드 오브 탱크 유저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전차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팀 챌린지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전차 단계별 참가 제한이 낮아진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최고의 팀워크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