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게임 개발사 온네트가 개발한 차세대 골프 게임 '투어골프온라인'의 플레이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다음은 올해 투어골프온라인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 온네트는 주인공인 프로 골퍼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 마침내 꿈의 대회에서 우승을 일궈내는 장면을 담아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제작된 주제음악과 함께 감동적인 연출을 선보여 인상적이다. 또한 영상을 통해 수준 높은 게임 그래픽과 게임 방식, 사실적인 게임 콘텐츠 등도 엿볼 수 있다.
영상에는 헬레나 코스, 플루메리아 코스, 세븐엔젤스 코스 등 3개의 신규 코스가 공개됐다. 이들은 실제 골퍼가 직접 설계한 코스들로, 현실 속의 골프 코스의 난이도와 환경을 반영했을 뿐 아니라 오랜 기간 필드에서 활동한 골퍼들의 로망을 담아 제작됐다.
온네트 김지인 이사는 “이번에 공개되는 플레이 영상은 서정성 가득한 코스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데에 주력해 제작했다”며 “더욱 완성도를 끌어올려 최고의 골프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FPS 페타시티, '다음'에서 플레이2013.05.13
- 다음, 1분기 영업익 236억원…전년비 16% 감소2013.05.13
- MVP베이스볼온라인, 포털 다음 채널링 서비스2013.05.13
- NHN-다음, ‘온라인 게임’ 경쟁력 비교201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