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모바일광고의 매출 비중이 1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재관 다음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모바일검색 광고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비중이 두배 가량 증가했다”며 “현재 모바일 검색광고는 전체 검색광고의 10%에 못 미치지만 모바일 디스플레이광고는 10% 중반까지 올라 전체 광고매출 가운데 모바일 비중이 10% 정도”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다음, 1분기 영업익 236억원…전년비 16% 감소2013.05.10
- 누리꾼 클릭 모여…다음 ‘희망해’ 50억원 돌파2013.05.10
- 어버이날 포털-검색엔진 첫화면 변신2013.05.10
- 다음, 1Q ‘아담’ 해외 광고주 비중 10% 돌파2013.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