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동물 교배소 추가

일반입력 :2013/04/05 15:42    수정: 2013/04/05 15:42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모바일 게임 ‘타이니팜’ 내 ‘동물 교배소’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타이니팜’을 즐기는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한다. 오는 11일까지 게임 화면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타이니팜’ 게임 내 농장에서 ‘동물 교배소’를 설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꼬꼬마 병아리’, ‘구미호’, ‘말하는 펭귄’ 등 3개의 동물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동물 교배소’에서 해당 동물 캐릭터를 획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선택한 동물 캐릭터 마다 ‘아이패드 미니’, ‘메가박스 콤보 패키지’,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등 지정된 경품이 있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각 경품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 캐릭터 획득 성공과는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타이니알’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 업데이트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오는 18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