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모바일로" 로마전쟁 사전 등록 시작

일반입력 :2013/03/22 16:55    수정: 2013/03/22 17:02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T스토어에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는 대작 웹게임 '로마전쟁'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로마전쟁'은 2010년 7월 오픈과 동시에 로마 영웅의 부대가 NPC와 직접 대결하는 호쾌한 전투신으로 국내 웹게임 열풍의 주역이 된 '로마전쟁'의 스마트폰 버전이다.

웹게임과는 별개의 독립된 게임으로 출시될 '모바일 로마전쟁'은 원작의 세계관 및 게임성을 모바일로 이식, 100대 100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원작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더욱 선명해진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로 제작됐다.

'모바일 로마전쟁'은 T스토어를 통해 이달 내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에 퍼니글루는 출시를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한 사전 등록 이벤트는 관련 페이지에 접속해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관련기사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인 이용자에게는 '모바일 로마전쟁'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 머니인 100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코드 번호가 SMS로 발송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뮤지컬 쿵 공연티켓을 각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범 퍼니글루 부사장은 로마전쟁의 모바일 버전은 웹 버전에서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한편,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보임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로마전쟁을 해본 게이머에겐 친숙함을, 처음 한 게이머도 게임성에 빠질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