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은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 MC4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폰과 흡사한 크기와 디자인인 모바일 컴퓨터 MC40은 음성 솔루션을 기본 탑재해 별도 설정 없이 푸시투토크(PTT) 무전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 모토로라솔루션 기업용 모바일 컴퓨터 제품군과 연결성을 자랑한다.
MC40 모바일 컴퓨터는 바코드스캐너와 통합 카드리더기(MSR)와 함께 사용 시 모바일POS(mPOS)로 사용가능하다. 즉시 결제와 함께 제품 가격 및 재고 확인, 주문, 고객 카드 작성 등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즉시 보안 데이터 및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즉시 제품 주문도 가능하다. 기업용 기기지만 일반 소비자용 모바일 기기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며, 선명하고 밝은 4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방문고객에게 손쉽게 제품 정보 및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모토로라솔루션, 공식 페이스북페이지 열어2013.03.21
- 모토로라솔루션 개발도구 '로모바일스위트'2013.03.21
- 모토로라솔루션, 산업용 무전기 신제품 출시2013.03.2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사용자가 직접 배터리 교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에서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백업 배터리 내장으로 배터리 교체 시 스왑 모드를 사용, 최소 15분간 전원을 유지한다.
김경석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엔터프라이즈모빌리티솔루션사업부 상무는 “MC40은 역동적인 매장 환경에 최적화된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최적의 포켓사이즈 모바일 컴퓨터”라며 “매장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배가해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