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기존 고객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올 한해 장기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15년 이상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VIP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이 담긴 ‘VIP 쿠폰북’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해당 쿠폰북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제공되는 것이다.
SK텔레콤은 “급변하는 통신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SK텔레콤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VIP 쿠폰북에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정비 패키지권,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 서비스 ‘세이프앤조이’ 이용권, 감사 꽃바구니, 스마트기기 전문가 일대일 방문상담 서비스 제공 등 약 20만원 상당의 기본 혜택이 담겨 있다.
여기에 가입연수에 따라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우선 SK텔레콤을 이용한 지 15년, 20년이 된 고객들에게는 기기변경 시 멤버십 할인한도 추가 5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15년 가입 고객은 3만원 상당 무료통화권(T쿠폰)을, 20년 가입 고객은 특별 감사 콘서트 초청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25년 이상 최장기 가입 VIP고객의 경우 서울, 경기 지역 고객에게는 워커힐 부페 식사권을, 그 외 지역 고객들은 고객 선택에 따라 워커힐 부페 식사권 혹은 주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SKT, 차세대 모바일네트워크 국제회의 개최2013.03.20
- SKT, HD보이스에도 레터링 서비스2013.03.20
- SKT, 기가 와이파이 시대…속도 4배↑2013.03.20
- LTE가 눝으로?…SKT “새로운 혁신”2013.03.20
아울러 가입 15년, 20년, 25년 이상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기기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상담 후 기기변경 등을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상 고객은 전담 상담원을 통해 혜택을 안내 받고, 희망할 경우 방문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김영섭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계속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싶다고 느낄 수 있도록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통신 생활 중심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 경쟁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