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황사철에 대비해 자사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청정 기능을 강조한 새 TV광고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봄과 함께 황사가 왔음을 알리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이용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에어컨이 여름가전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청정가습 기능을 강조해 사계절 가전제품으로 알리고자 하는데 무게를 뒀다.
삼성전자 Q9000에는 사계절 청정필터 기능이 탑재됐다. 이 기능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에어컨용 공기청정기 단체품질 인증(CAC)을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황사철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황사마케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청정 기능으로 황사 걱정없이 즐거운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유럽 프린팅 시장 공략2013.03.07
- 삼성 관계자가 전하는 ‘홈싱크’ 뒷 이야기2013.03.07
- 삼성전자, 日 샤프 지분 인수 공식 발표2013.03.07
- 삼성전자, 지역 특화제품으로 중남미 공략201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