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클라이언트 받으세요”

일반입력 :2013/02/14 15:24    수정: 2013/02/14 15:2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하운즈'가 오는 21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14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에 들어간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미션(던전)들과 짜릿한 손맛의 근접 전투, 그리고 4가지 병과(직업)에 따른 다양한 스킬 및 무기 지원에 대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넷마블은 공개서비스 당일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14일 오후 3시부터 하운즈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만 18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서비스 시 이용자들의 높은 편의성을 위해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한다.

하운즈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게임안내와 가이드 부분을 상세화 했다. 또 운영자와 이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공략, 창작게시판 등을 도입하며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게임 내 토큰교환 및 위탁상점 기능을 홈페이지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공개서비스 당일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미리 클라이언트를 받길 바란다”며 “기존의 획일화된 게임에 지쳐있던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최선을 다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