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은 '시만텍 넷백업'이 SAP HANA 플랫폼에 대한 백업 및 복구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따라 시만텍은 고객들이 SAP HANA 데이터베이스(DB) 보호를 위해 추가 도구 없이도 현재 구축된 시만텍 넷백업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회사는 넷백업이 SAP HANA를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이 솔루션을 사용해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만텍 넷백업은 기업들이 SAP HANA를 넷백업 플랫폼에 직접 백업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백업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기업은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줄이고 손쉽게 SAP HANA의 혜택을 누리는 한편, 잠재적인 데이터 손실에 대한 걱정 없이 실시간으로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시만텍 미래성장전략 키워드 '조직개편'2013.01.29
- 시만텍, 가상환경 최적화 보안솔루션 출시2013.01.29
- 시만텍, 중소기업용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2013.01.29
- 시만텍, 모바일 매니지먼트 스위트 출시2013.01.29
정경원 시만텍 코리아 대표는 "SAP HANA DB에 넷백업을 통합하기 위해 SAP와 긴밀하게 협력해왔다"며 "고객에게 검증되고 인증된 SAP HANA 플랫폼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SAP HANA는 인메모리(In-memory) 컴퓨팅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디스크가 아닌 메인 메모리에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이를통해 검색 및 접근이 일반 DB 보다 평균 100~1000배 이상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