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 20일 출시

일반입력 :2012/12/17 16:20    수정: 2012/12/17 16:28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를 플레이스테이션(PS)3 버전으로 이달 20일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은하대통령 캡틴 쿼크 퇴임 이후 새롭게 출현한 미스터리 악당에 맞서 다시 모인 엘리트팀 'Q-포스' 영웅들이 라쳇과 클랭크의 도움을 받아 싸운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시리즈 10주년을 맞아 고전적인 요소들을 다수 부활시킨 것이 특징이다. 3인칭 협력 액션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라쳇, 클랭크, 캡틴 쿼크가 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3개의 서로 다른 행성에서 온 외계 군단에 맞서,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기발한 아이템과 장비로 기지를 방어하고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한 추가적인 캐릭터 스킨과 새롭게 열리는 콘텐츠들로 질리지 않고 반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라쳇 앤 클랭크 큐 포스는 '크로스 바이' 기능이 적용돼 PS3 타이틀을 구매할 경우 내년 1월 중 발매될 PS 비타용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PS 비타용 버전을 다운로드 할 경우, PS3와 PS 비타간 크로스 플레이로 플랫폼을 넘나들며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크로스 세이브 기능에 따라 PS3버전으로 즐기던 게임을 PS 비타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의 국내 출시가격은 2만2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