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는 웹 RTS '삼국혼'의 비공개 테스트를 2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삼국혼의 게임 안정성과 시스템 점검,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반응을 확인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오픈 시 적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혼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손쉽게 웹 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장수의 혼령을 불러오면 자신의 능력을 한층 증가시켜주는 혼령 시스템이 게임의 가장 큰 재미 요소다. 동양온라인은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가만 해도 게임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영지 내에 건물을 지어서 영지 번영도의 순위에 따라 금화가 차등 지급된다.
관련기사
- '제10회 동양생명배' 통합 예선 시작2012.11.20
- 동양온라인, '삼국혼온라인' 서비스 계약2012.11.20
- 동양온라인, '아라감 바둑 캠프' 성황리 종료2012.11.20
- 동양온라인 ‘소울소드’ 신규 영웅 추가2012.11.20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더욱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5천 금화와 각종 자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은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총 1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별 아이템은 황금 성루 아이템으로 영지 외관을 황금으로 변신 시킬 수 있어 게임의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