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21일 스마트워크 보안전략 세미나

일반입력 :2012/11/19 15:37

국내 통합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업체를 대상으로 '스마트워크' 보안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협업솔루션업체 유와이즈원(대표 현재환)은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서 인증업체를 대상으로 ISMS세미나를 연다.

회사는 내년 의무화되는 ISMS 도입을 저비용 고효율로 대응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3개 트랙으로 나뉘는 세미나를 통해 이를 구체화할 예정이다. 유와이즈원과 인터넷진흥원 등이 행사장서 정보보호 관리체계 전략 및 대응방안을 공개한다.

회사는 기획재정부 사이버안전센터 '와이즈원ISMS' 활용사례를 제시한다. 따라하기만 하면 전문가같은 수준의 인증체계를 구성하도록 만들어진 업무관리시스템이라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기획재정부가 이를 도입해 사이버안전센터 스마트오피스환경을 구축했다. 정보보호인증체계와 협업환경을 구현해 업무 효율화와 스마트워크를 실현했다고 유와이즈원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인터넷진흥원은 ISMS 의무화에 따른 성공적인 보안체계 구축전략을 제시한다. 국내외 정보보호 관리체계 동향, 구축 방법론과 사례, 'G-ISMS∙K-ISMS'와 'ISO 27001' 인증 취득 효과와 혜택을 소개한다.

더불어 보안전문가를 초빙해 관련정보와 지능형지속가능위협(APT) 대응방안을 제시한다. 무료 참가할 수 있는 사전등록절차는 유와이즈원 웹사이트(www.uwiseone.com)나 전화(1588-4751)를 통해 가능하다. 회사는 참석자 전원에게 50만원상당의 통합정보보안체계 문서전집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