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에 ‘린 검사’ 뜬다

일반입력 :2012/11/05 14:06    수정: 2012/11/05 14:0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새로운 클래스인 '린 검사'를 오는 7일 업데이트 한다.

린 검사는 블소 4개 종족 중 하나인 린족의 검사 클래스로 검을 사용해 강력한 근접 전투를 펼친다.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스킬인 '흡공'을 사용해 동료들에게 공격의 기회를 제공하고, 검을 날리는 '어검술'을 써서 적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다.

린 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1월7일부터 12월5일까지 진행되는 '올 뉴 블소, 올 뉴 스타트!' 프로모션을 통해 블소를 처음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고객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묶은 '남소유의 선물'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 엔씨소프트 제휴 PC방에서는 11월7일부터 12월5일까지 '린 검사 특별 수련 기간' 프모션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블소 고객들에게 치명타, 경험치, 재생, 공격력 등 게임 캐릭터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버프)를 제공해주고,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린 검사를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승권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실장은 린 검사는 기존의 검사와는 다른 패턴을 갖고 있는 신규 클래스라며 귀엽고 작지만 강렬한 스킬을 쓰는 린 검사를 통해 무협하면 떠오르는 강력하고 짜릿한 검사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