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향후 스마트TV 콘텐츠 강화에 적극 나선다.
삼성전자는 26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스마트TV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미디어 콘텐츠 확대에 나서 소비자들이 쉽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스마트TV와 N스크린 등 기타 기기들과 에코 시스템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하반기 콘텐츠 강화 등을 통해 스마트 가전의 차별화 제품을 지속 출시해 매출 확대 및 안정적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컨콜]"28나노 공정, 현재 파운드리만 적용"2012.10.26
- [삼성전자 컨콜]“애플 소송비용 4분기 회계 반영”2012.10.26
- [삼성전자 컨콜]"마이크론-엘피다 합병 영향 없다"2012.10.26
- [삼성전자 컨콜]"4분기 PC D램, 수요 개선 약해"201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