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홍보모델인 ‘브레이브 걸스’의 메이킹 필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1분 40초 분량으로 ‘브레이브 걸스’가 ‘안도라사가’에 등장하는 NPC 및 캐릭터 코스튬을 하고 화보 촬영에 임하는 현장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또 촬영 분위기를 재미있게 이끌어 나가는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포즈와 표정 등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브레이브 걸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0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안도라사가’는 7종의 용병을 자신의 개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는 웹 MMORPG로 ‘사동 사냥 시스템’, ‘퀘스트 내비게이션’, ‘스킬 설정 시스템’, ‘분해 시스템’, ‘장비 시스템’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 시스템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췄다.
관련기사
- 기대작 '안도라사가', 공개서비스 시작2012.10.11
- 기대작 '안도라사가', 공개 서비스 임박2012.10.11
- 웹RPG '안도라사가',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2.10.11
- 이달 주목해야할 웹RPG는?2012.10.11
그라비티는 ‘안도라사가’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레벨 업 이벤트’, ‘서버별 전투력 랭킹 이벤트’, ‘출석 이벤트’, ‘캐릭터 생성 이벤트’ 등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이용자 덕분에 ‘안도라사가’의 공개서비스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오는 24일에는 기사단 간 단체 PvP를 즐길 수 있는 ‘기사단전’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