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다음-모바게에 '메이플스토리' 출시

일반입력 :2012/10/11 15:10    수정: 2012/10/11 15:29

넥슨(대표 서민)은 모바일 소셜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음-모바게’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원작이 갖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 기능,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강화됐다.

게임 내에 ‘메이플스토리’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150여 개의 독특한 퀘스트와 빠른 콤보를 이용해 돈을 모으는 ‘메소트리 모드’, 제한된 시간 내에 자신의 콤보를 갱신하는 ‘콤보 모드’, AOS 대전액션 방식으로 적이 아군의 석상을 파괴하는 것을 막는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레벨10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00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넥슨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실장은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SNG버전을 ‘다음-모바게’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퀄리티 게임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