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추석맞이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2/09/26 20:13

김희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추석을 맞아 자사 내비게이션 9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정기 업그레이드는 전국 29개 시군구 지역 조사 내용이 반영된 최신 지도 정보로 고향길을 편히 다녀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뤄졌다. 국도 및 지방도로 신규 및 임시 개통구간을 추가했으며, 세종시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도로도 추가 반영됐다.

업그레이드 대상 제품은 아이나비 3D, 2D 전자지도, 아이나비 3D 컬러패키지다.

지도 정보외에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했다. 가족여행시 유용한 정보는 물론 전국 문화재 단지, 맛집거리 등 여행정보가 담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3D모델링 기법으로 주요 건물 데이터를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 청량리역, 킨텍스 제2전시장, 수원시청 등을 포함했다.

관련기사

주요 도로 이미지 또한 업데이트 되었다. 인천광역시의 송도컨벤시아 주변, 대구광역시의 대구월드컵경기장 주변 차선, 횡단보도, 정지선 등을 표현해 해당 구간 주행 시 보다 자세하고 실감나는 길안내가 가능해 졌다.

팅크웨어는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최신 도로정보는 물론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할 것”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발빠른 지도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편리한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