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투라코리아, 10월 제조유통 MS ERP 세미나

일반입력 :2012/09/18 22:57    수정: 2012/09/19 12:17

마이크로소프트(MS)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MS다이나믹스NAV'를 다루는 세미나가 국내서 열린다.

텍투라코리아는 다음달 9일 서울 한국MS 사무실에서 'MS다이나믹스NAV를 이용한 제조유통산업의 업무효율성 증대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정보 부족이나 비용부담으로 ERP도입을 망설였던 중소중견기업(SMB) 담당자들에게 재무, 생산, 구매, 영업 부문별로 MS ERP를 적용할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다. 이로써 참석자들에게 업무관리를 효율화하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희망자에게 텍투라코리아 전문컨설턴트들의 무료 정보화 진단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재무통합관리 혁신방안 ▲영업 및 구매관리 혁신방안 ▲기업 회계기준 제1002호 재고관리 리뷰 ▲자산관리 혁신방안 ▲질의응답 및 경품추첨 순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박현철 텍투라코리아 대표는 "전문적인 상담이 절실히 필요했던 SMB 담당자들에게는 의사결정에 큰 도움이 될 자리"라며 "참석자들은 텍투라코리아의 최고의 컨설턴트들로부터 중소기업 ERP에 대한 심도있는 전문적인 정보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S 행사 등록페이지에서 참석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