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프티쇼, 추석선물 배송서비스

일반입력 :2012/09/18 17:04

정윤희 기자

KT엠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을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이용해 간단히 배송할 수 있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 추석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를 보내면 수신자가 직접 받고 싶은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배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때문에 상대방의 주소를 물어보기 곤란하거나 주소파악이 어려울 경우에 유용하다.

KT 기프티쇼는 기존 모바일 쿠폰의 한정된 상품에서 벗어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홈플러스에서 특별 기획한 다양한 추석 선물 상품 및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 상품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4만원부터 30만원 이하의 선물 120여가지와 9천900원부터 3만원대의 홈플러스 특별선물 40여종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상만 KT엠하우스 국장은 “지난 설 명절에 처음으로 기프티쇼 배송상품을 선보였는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며 “특히 배송을 통해 선물을 주로 전달하는 기업고객으로부터 인기가 높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추석 상품은 전 상품 모두 별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 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부담 없이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