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콘텐츠 유통 플랫폼 ‘PLAYY(플레이)’에 매일 특정 시간대 다양한 콘텐츠를 할인해 선보이는 ‘쿠폰타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폰타임은 매일 점심·퇴근 시간대인 오전 11시~1시, 오후 6시~8시 2회씩 진행된다. 회사측은 영화 및 만화 콘텐츠의 작품내용, 감독, 출연자 등에 따라 색다른 주제를 꼽아 매일 3개씩 선별해 한 콘텐츠당 500개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승아 KTH 플레이 PM은 “쿠폰타임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재미요소를 얻는 한편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할 생각”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마련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는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소설을 비롯해 어린이용 교육 콘텐츠를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 KTH 올스타, 웹게임 2종 퍼블리싱 계약2012.09.17
- KTH ‘스카이 T쇼핑’서 한가위 선물특집전2012.09.17
- KTH-스카이라이프, T커머스 전용채널 오픈2012.09.17
- 국내 앱 시장, 빈부격차 갈수록 심화2012.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