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러닝 힘’…참고서, ‘학년·과목’ 불문 6천원

일반입력 :2012/09/13 10:25

‘스마트홈 패드로 공부하니 성적이 쑥쑥’

KT(대표 이석채)는 스마트홈 패드(태블릿PC)로 인기 교육브랜드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학습도우미 ‘스마트홈 에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홈 에듀는 초·중·고등학생 들을 대상으로 두산동아, 비상교육, 천재교육, EBS 등에서 제작한 교육 콘텐츠들로 구성된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스마트홈 패드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과 양방향 통신 등을 활용해 학습이 가능하다.

두산동아의 ‘동아전과’를 월 6천원으로 학년과 과목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두 명 이상의 자녀가 있을 경우 유용하다.

비상교육의 수박씨닷컴(www.soobakc.com) 강좌 또한 월 8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정주 선생님의 영어강좌’, ‘정수영 선생님의 국어강좌’ 등 중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1천400여 편의 강좌가 제공되며 언제든지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홈 에듀 서비스는 무료 콘텐츠로 EBS 교육방송은 물론,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시리즈에서 선별한 ‘천재우등생 실력 테스트’, KT에서 자체 제작한 ‘올레 스마트홈 교과내신’은 스마트홈 패드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특히 효과적인 학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된다. 위젯을 통해 추천강좌 등을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고, 스마트홈 자녀안심 기능을 통해 학습에 불필요한 콘텐츠 차단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KT는 스마트홈 에듀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홈 패드 이용자에게 10월말까지 동아전과와 수박씨닷컴 교육 콘텐츠의 무료 체험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내달 7일 이전까지 수박씨닷컴 가입자에게는 2학기 강좌용 교재 세트(전 5권)를, 동아전과 가입자는 ‘두산동아 백점 맞는 시리즈’ 세트와 ‘프라임 영어사전 앱’을 제공한다.

박혜정 KT 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홈 에듀는 태블릿PC인 스마트홈 패드와 교육콘텐츠가 결합된 본격적인 스마트러닝 서비스”라며 “전국의 학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