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바이킹 아일랜드’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꾸려졌다. 이용자들이 건물과 농장,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 또 게임 내 친구들과 일상을 공유해 실시간 소통까지 가능한 멀티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미니 블로그'다. 이용자 취향에 따라 자신의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알릴 수 있으며, 공감버튼인 '좋아요'와 댓글 기능도 적용됐다. 아울러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게시판 아이템이 추가돼 섬에 방문한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미적 감각을 살린 건물 아이템도 대거 추가된다. 바이킹 아일랜드가 자랑하는 독특한 건물 아이템인 '아일랜드 사' 탑과 '바이킹 목마', '우핑크스' 등 신규 건물 17종이 업데이트 되는 것. 또한 최고레벨이 50으로 상향 조정되며, 친구와의 관계를 알려주는 친밀도 클로버 표시도 추가된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무협 명가로 다시 우뚝서나2012.09.12
- 게임사 공개 채용 활발...모바일 '대세'2012.09.12
- 피파3-천룡기, 기대작 몸 풀기 나서2012.09.12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위메이드 관계자는 “바이킹 아일랜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