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신규 ‘리버스 영웅’ 2종 추가

일반입력 :2012/09/11 15:21    수정: 2012/09/11 15:23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 공동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에 신규 리버스 영웅 '적혈귀'와 '킹죠'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성연합에서 불사군단으로 이동하게 된 적혈귀는 '혈풍 베기', '숙련된 검술' 등 검을 이용해 민첩한 근접공격을 펼치는 영웅이다. 적의 의표를 찌르며 순간적으로 접근해 강력한 피해를 주거나, 자신과 동일한 모습의 분신을 생성해 적을 교란시킨다.

반대로, 불사군단 소속이었다가 '레오닉'을 따라 신성연합으로 진영을 옮기게 된 킹죠는 다소 코믹한 이미지를 풍기며 커다란 덩치에서 나오는 괴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 지면을 강타하거나 상대를 그물로 묶어 꼼짝 못하게 만들며, '몽둥이 강타'로 적군을 멀리 날리고 또 자신의 배로 깔아뭉개 큰 피해를 준다.

관련기사

또 카오스온라인은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니바스'와 '페르다'의 스킬 개편도 이뤄졌다.

세시소프트 관계자는 “카오스온라인은 2012 베이스볼 업데이트를 통해 세레나와 킹죠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야구복 의상카드를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향후에도 영웅신규 콘텐츠는 물론, 보다 신선한 기능들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