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5일 클라우드 SaaS 전략 세미나

일반입력 :2012/09/03 16:22

오라클 퓨전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로 활용하기 위한 전략 세미나가 열린다.

한국오라클은 오는 5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오라클 퓨전 애플리케이션 인 클라우드’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회사는 클라우드 및 소셜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한 핵심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현장에서 기업 IT 환경 변화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소셜 비즈니스 환경 구현을 위한 접근법과 퓨전 애플리케이션 활용 가치를 다룬다.

더불어 엔터프라이즈 소셜을 통해 글로벌 소통 및 공유체계를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소셜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오라클은 100여개 우수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aaS를 확대,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세미나를 통해 클라우드 상에서 인적자원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발전된 인재관리 및 체계적인 프로세스 관리를 지원하는 고객경험관리 방안과 사례를 집중 조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등록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담당자 전화(02-501-3614)와 메일(oracle@mktg.co.kr)로 세부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