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CNI는 LIG시스템과 소셜 미디어 분석 솔루션 스마투유(SMA2U)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투유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다양한 SNS 데이터를 분석해 소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KB국민카드 등 주요 금융권에서 도입해 활용중이다.
최인초 동부CNI 솔루션사업부장은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려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확보해 IT솔루션유통 전문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부CNI 컨설팅부문, 백숙기 사장 승진발령2012.09.03
- 동부그룹, 대우일렉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2012.09.03
- 동부CNI, 솔루션 유통사업 잰걸음2012.09.03
- 동부CNI, 비비엠씨 디지털사이니지 총판 계약2012.09.03